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뮤다 더 고항 솔직 후기 - 장점 단점

by 무명무상 2024. 2. 19.

맛없는 찐밥에 지치신 분들은 이 글을 주목해 주세요. 여기 너무 맛있어서 매일 집에서 밥 해 먹고 싶도록 만들어주는 제품이 하나 있습니다. 오늘은 천상계 솥밥 장인 발뮤다 더 고항의 솔직 후기,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발뮤다 더 고항 (밥솥) 후기

 

밥솥은 일본 밥솥이 진짜 맛좋고 고급스럽다고 하잖아요? 오늘은 프리미엄 일본 밥솥의 양대 산맥, 발뮤다 더 고항의 장점, 단점,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구분 내용
제품명 발뮤다 더 고항
발뮤다 밥솥
특징 천상계 솥밥기계
크기 (W*D*H) 242*266*219
색상 화이트, 블랙
보러가기 ▶ 바로가기

 

발뮤다 더 고항 포스팅

 

발뮤다 더 고항 장점

 

1. 천상계 밥 맛

발뮤다 더 고항으로 지은 밥

일본 여행 갔을 때 고급 일식집에서 딱 한번 경험해 봤습니다. "밥알이 입안에서 춤을 춘다"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너무 맛있는 밥을 먹은 적 있었는데요.

 

그곳에서 봤던 밥솥이 바로 발뮤다 더 고항이었습니다. 그리고 당장 사다가 집에서 써봤는데요. 그때 그 일식집에서 먹었던 감동을 매일 느낄 수 있었습니다.

 

2. 영양소 파괴 최소화

일반적인 한국식 압력밥솥은 고압, 고온으로 취사하기 때문에 쌀알에 데미지가 일부 생길 수 있어요. 이 과정에서 과한 당성분, 영양소 파괴가 발생합니다.

 

발뮤다 더 고항 내부 구조

 

발뮤다 더 고항은 증기 취사 방식으로 밥을 짓는데요. 저온 취사 방식으로 취사 시간이 압력 밥솥에 비해 조금 더 길지만 영양소 파괴 없이 당질 저감 솥밥을 해 먹을 수 있어요.

 

평소 다이어트 또는 당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3.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요즘은 가전도 인테리어에 포함된다고 하잖아요? 기존의 한국식 압력 밥솥은 다소 투박한 디자인이라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발뮤다 더 고항은 딱 봐도 고급스럽게 생겼어요. 주방 어디에 두어도 분위기를 살려주고요. '아궁이'를 연상케 하는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초대한 지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었어요.

 

발뮤다 더 고항 디자인

 

발뮤다 더 고항 구매 방법

 

발뮤다 더 고항은 국내 정발판, 해외 직구판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고요. 밥솥 용량은 제품 번호 상관없이 3~4인용 밥솥입니다.

 

정발판은 220V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대신, 직구판 대비 가격이 비싸고요. 직구판은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대신 110V라 어댑터로 사용해야합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뮤다 밥솥 가격 확인하시고요. 아래 남겨놓은 직구 최저가와 가격 비교해서 원하시는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발뮤다 더 고항 최저가 구매 좌표 [클릭]  

 

발뮤다 더 고항 단점

 

1. 보온 기능이 없다.

발뮤다 더 고항은 최고의 밥맛을 추구하는 제품이다 보니 밥맛을 떨어뜨리는 보온 기능 자체를 없애버렸어요. 그래서 남은 밥을 처리하기 애매할 때가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취사 직후 바로 밥을 냉동했다가 필요할 때 꺼내 먹습니다. 냉동밥 용기는 이노마따 브랜드를 사용하는데요. 따끈한 상태에서 바로 얼린 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밥 맛 그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2. 최대 3인분까지만 취사

밥을 맛있게 할 수 있는 것은 좋은데, 최대 취사 용량이 3인까지 밖에 지원되지 않습니다. 2~3인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고요. 4인 이상은 취사 용량이 부족할 수 있어요.

 

밥 맛은 살리면서 용량이 더 큰 제품을 원하신다면 버미큘라 라이스팟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버미큘라 라이스팟 솔직 후기 - 장점 단점

풍년 압력밥솥 종류 및 고르는 방법

 

발뮤다 더 고항 후기 요약

 

지금까지 발뮤다 더 고항 사용 후기를 통한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입안에서 천상계 밥알을 느껴보고 싶다면 이 제품 꼭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매번 맛없고 영양가 없는 찐밥 대신 '진짜 쌀밥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파트너스-활동-사항-문구-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