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호텔이나 목욕탕에 가면 꼭 한 번씩 써보는 제품이 있죠? 바로 바디드라이어인데요. 오늘은 많은 제품 중에서도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사용 후기를 통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 공식 가격 : 219,000 원
- 최저 가격 : 201,940 원
- 제품 번호 : PBD-MT9130W 1300W
- 특징 : 창문형 에어컨 명가 파세코에서 만든 바디 드라이어
- 사이즈 : 가로 458 mm * 세로 458 mm * 높이 213 mm
- 무게 : 7.4 kg
- 색상 : 무광 화이트
- 공식 사이트 : 파세코
시중에 정말 많은 바디 드라이어가 출시되었는데요. 너무 저렴한 것 사면 방수가 안돼서 금방 고장 난 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생활 방수되면서 가격 대비 성능 좋은 제품 찾다가 발견한 것이 파세코 바디드라이어입니다.
파세코는 창문형 에어컨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아무래도 바디 드라이어 또한 인버터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기술력은 검증되었기에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를 선택했습니다.
장점
1. 임산부, 허리가 아픈 사람들이 쉽게 몸을 말릴 수 있다.
임산부 또는 허리가 아프신 분들은 샤워 후에 제일 불편한 것이 물기를 닦아내는 것입니다. 다리 밑으로 물기를 닦아 내려면 어쩔 수 없이 허리를 정말 고통스럽죠.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를 사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다르게 초속 34M 속도로 바람을 내뿜기 때문에 흉부 아래까지는 순식간에
2. 수건 빨래를 줄일 수 있다.
해당 장점은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만의 장점은 아닌데요. 바디드라이어를 사용하면 제품을 이용하면서 머리와 상체만 수건으로 말리기 때문에 수건 빨레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샤워 후 몸을 말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출근하기 바쁜 아침시간에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3. 질병 관리에 탁월하다.
미세먼지가 정말 심해지고 있는 요즘인데요. 파세코 바디드라이어는 몸에 붙어있는 미세먼지를 강력한 풍속을 자랑합니다.
이 외에도 무좀, 질염, 완선과 같은 질병은 건조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러한 질병을 관리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단점
1. 추운 겨울에 사용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제품은 냉풍 외에도 온풍도 나오도록 컨트롤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이 온풍 온도가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달까요?
발바닥에는 온풍이 제대로 전달돼서 발을 움직이며 말려야 하지만, 상체까지 바람이 올라오면 온도가 그렇게 높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샤워 후 몸에 있는 수분이 기화되면서 체온을 낮추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는 사용이 조금 꺼려질 수 있습니다. (이 단점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그래서 가을 또는 겨울철에 구매하면 공식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가을철 한정 최저가 201,940 원 [클릭]
2. 여러 명이 사용할 경우 위생 관리 어려울 수 있다.
1~2인 가구는 상관없지만 3~4인 가구 이상 해당 제품을 사용할 경우 위생 관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제품은 물에 젖은 상태로 올라가 사용해야 합니다.
무좀 등 피부병이 있는 가족과 함께 사용할 경우 바닥면에 세균이 남아 번식할 수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바디드라이어 제품의 경우 바닥면 살균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중저가 브랜드이다 보니 감안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3. 소음이 심하다.
해당 제품은 최대 초속 34m/s의 강력한 바람을 내뿜습니다. 풍속이 강력한 것은 좋지만 그만큼 소음이 상당히 심한 편입니다.
층간 소음으로 이어질 정도로 심한 것은 아니나 소음에 민감한 사람 또는 가족이 함께 산다면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후기 요약
지금까지 파세코 바디드라이어 사용 후기를 통한 장점, 단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해당 제품은 질병 관리하기 좋고 허리 환자, 임산부에게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입니다.
집들이 선물이나 임신 축하 선물로 딱이겠죠. 다만 소음이 심하고, 추운 겨울에는 사용하기 조금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은 염두하셔야겠습니다.
댓글